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커피빈 이지 텀블러

반응형

안녕하세요? 

누구나 수분 섭취가 중요한걸 알지만 잘 실천하지 못하잖아요?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물을 마실수 있게 텀블러를 하나구입했어요. 

제가 애정하는 커피빈에 갔다가 맘에 쏙 드는 크기라 구매했답니다. 

커피빈 이지 텀블러인데요. 

저는 노란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세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제가 갔던 매장에는 노랑과 코코아색 두가지만 있었어요. 

코코아색도 좋았는데 노랑도 소프트옐로우라 은은하게 좋았습니다. 

화면에서 본 것보다 실물 색상이 더 예쁜거 같아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인데요. 

380ml의 크기입니다.

두세번 채워 마시면 하루 수분섭취를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뚜껑을 열고 닫는 부분도 잠금이 되고, 마시는 부분도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매일 매일 충분한 수분 섭취할 수 있을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맛있는 음료도 담아다니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