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파리트랩 다이소 말고 페로넷

반응형

한여름 더위가 시작되면 항상 찾아드는 초파리 

집에서 초파리가 나타나면 너무 신경이 쓰이시죠?

올 여름 유독 초파리가 많았었어요. 

바나나도 없는데요 ㅎㅎㅎ

유독 바나나 향에 더 잘 모여드는 것 같아요. 

 

여하튼 그래서 초파리제거를 위해 

다이소를 방문하여 초파리 트랩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없는게 없는 다이소 입니다. 

 

 

이렇게 생긴 통에 초파리를 유인하는 유인제를 넣어두면 빠져 나가지 못해 죽는 원리입니다. 

 

 

설명서대로 초파리 유인제를 넣고 뚜껑을 닫아 음식물 쓰레기 옆에 두었습니다. 

 

 

 

두둥, 1주일이 지난 뒤에 열어 보았는데요

단 한마리 밖에 없어서 실망을 했습니다. 

사실 비치한 뒤에 집안에 있던 초파리가 없어지는 것 같지 않아서 예상이 좀 되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고민하다 발견한 나방퇴치 페로넷입니다. 

다양한 형태가 있는데요, 

저는 권연벌레나 나방까지 퇴치가 가능한 제품을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페로넷 페로몬트랩입니다. 

쿠팡에서 구입했는데 리퍼 상품이 있어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뒷면에 이렇게 스티커 비닐이 붙어 있습니다. 

 

스티커를 벗기고 삼각형 형태로 접어 붙여주면 끝입니다. 

설치가 너무도 간단하죠?

 

 

 

 

 

 

날짜를 쓰고 상단부분에 고리를 달아 대롱대롱 매달아 주어도 됩니다. 

 

사용한지 2~3일 만에 초파리가 하나씩 들러 붙는게 보였어요. 

미관상은 좋지 않아서 정면으로 두고 사용했는데요

9.10일경즈음 한달이 되어 교체를 하기 위해 살펴 보았습니다. 

 

 

 

아래사진처럼(극혐주의) 있는지 몰랐던 나방까지 잡혀있네요.

초파리 트랩을 만드시는 분들도 있던데요 

유인제의 역할이 중요할듯해요. 

저는 일단 저렴하게 구매하여 사용하였는데 완벽하진 않았지만 괜찮은거 같아요. 

날씨가 선선해져서 초파리가 전처럼 많지는 않은것 같지만 가성비좋은 초파리 트랩으로 

다이소초파리트랩보다는 개인적으로 페로넷 페로몬 트랩이 효과가 좋았습니다.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 하셔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