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아 어린이 운동화 나이키 다이나모고 사이즈 확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봄이 성큼 찾아오고 아이들도 활동이 많아지면서 답답한 부츠도 벗고 운동화를 많이 신는데요.

아이가 가장 편하게 신는 운동화 나이키 다이나모고 입니다. 

애벌레 아이때 많이 신던 나이키 국민 애벌레 신발인데요

유아 신발로도 신고 벗기 편하고 활동이 좋아 애정하던 신발이었어요. 

 

최근에는 캐릭터 신발도 많이 신고 

한동안 잘 안신게 되었었는데요

이번에 봄을 맞아 어린이 운동화를 검색하다 다시 만나게 되니 

역시나 믿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신던 운동화가 신고 벗기가 불편했는지 아이가 귀찮아 했는데

신고벗기 편한 운동화를 찾다가 나이키 다이나모고를 발견했어요.

 

 

 

색상이 다양하게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아이와 상의해서 밝은 색상으로 무지개 색상으로 선택했습니다. 

 

 

여전히 애벌레 스러운 디자인도 산뜻하고

기분도 산뜻해집니다. 

 

 

굽이 부드러워 발을 구부렸다 폈다 뛸 일이 많은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좋아요. 

뒤축에 있는 고리가 아이 스스로 신발을 신기 편하게 해주고요. 

신발이 부드러워 마구 밀어 넣어 신기도 좋아요. 

쪼그리고 앉거나 허리를 구부려 신발 신을 시간이 없이 빨리 나가고 싶은 아이는 

대충 발을 밀어 넣어 신발을 신는데요

나이키 다이나모고는 신발 끈이나 찍찍이가 없어서 부드럽게 밀어 넣고 나가도 되겠더라구요. 

 

아이가 배송이 오자 마자 신어보고 예쁘다고 맘에 들어 했네요.

발등쪽에도 구멍이 있어 시원하다고 했어요. ㅎㅎㅎ

나이키 다이나모고 사이즈 확인

나이키 다이나모고는 베이비,토들러나 리틀키즈 사이즈가 있는데요.

제가 구입한건 아동용 제품이구요. 리틀키즈 사이즈로  UK13.5/ 20cm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사실 아이들 운동화를 인터넷으로 구매하기에는 사이가 감이 안 올때가 있는데요, 

기존에 신던 운동화도 200mm이긴 했는데 크게 나온편이라고 해서 고민을 했었습니다. 

나이키 다이나모고는 정사이즈라고 해서 발길이를 재어 보고 200mm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아이의 발뒤꿈치에서 엄지발가락끝까지의 길이 실측이 19.5cm이었는데요, 

실제로 구매해서 신겨보니 딱 맞았어요. 

정사이즈 맞고요, 운동화를 새로 구입하면 그것만 신기 때문에 발이 더 크기 전에 교환을 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작거나 크지 않고 신발 신었을때 조금 남아요. 정말 신발 내부 크기가 200mm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아이는 크기도 적당하고 편하다고 하네요. 

 

참고로 나이키 신발 사이즈 가이드표를 가져와 봤어요.

아래 나이키 사이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www.nike.com/kr/size-fit/kids-footwear


초등 운동화나 유아 운동화 구입으로 생각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서 구입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