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벚꽃 개화시기 미리 알고 꽃구경 가요

반응형

한낮으로 따뜻한 날씨가 되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에 비해 낮에는 더울 지경인데요. 

따뜻한 날씨와 함께 봄꽃들이 만발하고 있어요. 

아파트 단지에도 꽃이 가득하고 주변 산책로도 꽃들로 뒤덮여 있네요.

따뜻한 날씨와 함께 꽃놀이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우리동네는 꽃이 피었는데 명소에는 꽃이 피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벚꽃 개화시기를 알고 꽃놀이를 간다면 더욱 즐거운 나들이가 되지 않을까요?

 

벚꽃 개화시기를 알려면 

아래 기상청 날씨누리에 들어가시면 봄꽃 개화현황을 알 수 있어요. !!

https://www.kma.go.kr/w/theme/seasonal-observation/spring-flower.do?treeType=1&obsPlace=%EC%A7%84%ED%95%B4%20%EC%97%AC%EC%A2%8C%EC%B2%9C

이렇게 꽃이 어디에서 개화를 시작했는지 만발하고 있는지 알려주고요

유명한 벚꽃명소들이 모여 있습니다. 

서울은 여의도윤중로, 벚꽃 축제가 유명한 진해도 있구요,  경주 보문 관광단지도 있네요 

아직은 남부 지방만 만발한 상태고 중부 지방은 개화시작으로 나오는데요

강릉이나 춘천은 개화가 시작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개화전, 개화시, 만발이 어떻게 다른지 꽃상태를 사진으로 표시해주어

지금 개화 상태가 어떤지도 생생히 알 수 있답니다. 

 

꽃구경 가기 전에 이렇게 벚꽃 개화시기를 확인하고 내가 가고 싶은 곳 벚꽃놀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