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발란스 키즈 사이즈 고민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아이들 간절기 외투등의 겉옷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작은 아이의 옷이 많이 작아져서 이번에 뉴발란스에서 바람막이 옷을 구입했어요. 

아이가 늘 작은편이었어서 대략 옷을 구입했는데 올해 좀 컸거든요. 

살도 좀 찌고 이제 티셔츠도 130은 살짝 끼더라구요. 

즤집 아이는 9세인데요. 

키가 120cm초중반으로 작은 편입니다. 체중도 25키로그램이 안되는 마른 아이입니다.  

그래도 이젠 140 정도는 입어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시간이 없어 인터넷에서 옷을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애매 하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사이즈표를 확인을 했는데 9세가 140~150 사이즈 정도가 됩니다. 

그래서 고민을 했어요. 이제 앞으로는 더 크니까 조금 더 큰 옷을 사야 할지 지금 딱 맞게 사입을지요

 

저는 150사이즈를 선택을 했는데요. 

결과는 실패! 입니다. ㅠㅠㅠ

너무 크더라구요. 

사진처럼 손도 안보이고 거진 무릎께까지 내려옵니다. ㅎㅎㅎ

기존에 입던 옷의 140 사이즈 정도면 적당히 넉넉했을 것 같아요. 

헐렁한 옷이 전혀 보온이 안되겠습니다. ㅠㅠ

 

분명 상세 페이지에서 보았던 사이즈표는 150이 권장나이가 9~10세 였는데

배송받은 옷은 사이즈가 150에 권장 나이가 11~12세이네요.

작은 체구의 아이에게 맞을리가 있나요. ㅜㅜㅜ 

 

인터넷으로 옷을 구입하실때 사이즈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굳이 한 사이즈 크게 사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뉴발란스 키즈 옷을 인터넷으로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따뜻한 가을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