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생활

바쁜 육아 중 손쉽게 하는 화장실 청소 꿀팁

반응형

안녕하세요? 

4차 산업시대, 인공지능이 어쩌고 저쩌고 해도 아직도 집안일은 해야할 게 많습니다.

빨래는 세탁기가 하는데 넌 왜 힘드냐 하지만

넣고 빼고 세제 준비에 말리고 개키고 할일은 많아요.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요즘 아이들은 계속 어지르고, 청소는 쌓여가고,

매일 반복되는 집안일에 화장실 청소까지 매일 신경쓰기가 힘들잖아요.

화장실은 매일 물을 사용하는 곳이다 보니 요령을 피우다보면 화장실이 너무 지저분해지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는 바쁜 육아 중에 후다닥 해치우는 손쉬운 화장실 청소 방법입니다.   

세면대

저는 화장실이 지저분하면 집이 전부 지저분해보이더라구요. 

저희집 화장실 세면대입니다. 군데군데 비눗물 튄자국과 수전에도 얼룩이 있어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것은 바로 이것. 매직블럭입니다.

매직블럭

저는 청소할 때 유용하여 매직블럭을 박스로 사 놓고 쓰는데요.

손바닥만한 크기의 매직블럭을 사용합니다. 

요렇게 매직블럭을 물에 적셔서 쓱쓱 닦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보이시나요? 1분도 안걸려 금새 반짝반짝 깨끗해졌어요. 

수전도 반짝이고 찌든때도 없어지구요. 

 

 

저는 요 방법이 가장 편하더라구요. 매직블럭은 씻어서 몇번 더 사용해도 됩니다. 

세면대는 늘상 사용하지만 아이들이 물장난도 하고 하다보면 금새 지저분해지더라구요. 

매번 일일히 세제를 가지고 씻기가 어려워서 

종종 제가 세수할때 샤워할때 요렇게 쓱싹쓱싹 닦아 주기만 해도 반짝거려 

대청소는 아니지만 깨끗해져서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화장실 청소는 사실 귀찮은 일이지만 필요한 일이지요. 

자주 할 수록 대청소 할일이 줄어드는거 아시죠? 

매직블럭 하나씩 상비해두시면 청소하실때 도움 되실거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