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등 여아 패딩 뉴발란스 키즈 패딩으로 준비 완료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리마마 입니다.

날씨가 부쩍 추워졌어요.

올해는 키가 쑥쑥 큰 딸아이의 겉옷이 맞지 않아

새로 옷을 장만해야 해서

여아 롱패딩을 검색했는데요.

결국은 오프라인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엄마눈에는 검정색을 사면 좋겠는데 여자아이들은 잘 안되네요. ㅎㅎㅎ

 

구매한 것은 뉴발란스 키즈 패딩입니다. 

이름이 찾아보니 

뉴발란스키즈 프리즘 리버서블 컬러퍼 구스다운 롱패딩이네요. 

요렇게 양면이라 핑크핑크 좋아하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저는 핑크색 털에 언뜻 보이는 핑크내피의 퍼플컬러가 좋고 아이는 그냥 핑크 컬러가 좋다고 하네요 ㅎㅎ

양면으로 입을수 있는데 안쪽은 허리 주름이 있구요, 

바깥쪽은 누빔이 되어 있어 각기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지퍼 위로는 벨크로 찍찍이가 붙어있구요

아래쪽은 활동에 편하게 지퍼없이 벨크로만 붙어있어요. 

 

소매에도 벨크로가 붙어있어 흘러내릴 염려가 없구요 

모자의 털은 지퍼로 연결되어 있어 분리가 쉬워요. 

즤집 딸은 129cm, 23kg여아인데요 

사이즈 145이 딱 좋네요 ~~^^

올겨울은 요걸로 픽입니다. 

여로모로 어수선한 연말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