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생활

짜장면을 좋아한다면 반조리 짜장면도 좋아요.(풀무원 직화 짜장면)

반응형

아이들과 외식메뉴 어떤걸 주로 고르시나요?

너무 맵고 짠거는 피하고 싶고 돈까스는 지겹구요. ㅎㅎ

저희 집 아이들은 짜장면을 너무 좋아해요. 

그것도 한두번이지 소화력이 좋지 않은 저는 중식을 매번 먹기가 어렵더라구요. 

코로나19로 인해서 배달음식도 많이 드실 텐데요 

다같이 매번 짜장면을 먹기 어렵다면 반조리 짜장면은 어떠신가요?

 

요즘 냉동식품 코너에 가보면 반조리 식품이 너무 잘 나와요. 

맛도 예전처럼 이상하지 않고 되려 훌륭한 것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에게 가끔 짜장면을 해주고 저는 밥을 먹거나 할 때 유용하게 이용하는 반조리 짜장면입니다. 

이번에는 풀무원 직화 짜장면을 사보았어요. 

< 조리방법>

1. 끓는물에 면을 삶아 건진다.

2. 끓는물에 짜장소스를 봉지째 넣고 2~3분간 데운다

3. 생면에 짜장소스를 부어 먹는다. 

너무 간단하죠?

 

 

간단하게 조리 방법대로 뚝딱 짜장면이 완성되었습니다. 

고기맛은 잘 모르겠지만 건더기도 나름 들어있구요. 

짜장도 듬뿍 들어 있었어요. 

 

쓱싹 쓱싹 비벼서 금새 한그릇 뚝딱 했답니다. 

조리법은 마치 3분짜장 처럼 간단한데 생면이 들어 있어 진짜 짜장면 같은 느낌이 났어요. 

 

이전에 cj간짜장을 사먹은 적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cj간짜장이 조금 더 중국집 짜장면에 가까운 느낌이 더 났어요. 

저희집 아이들은 입맛이 크게 까다롭지 않은편이라 둘다 잘 먹었는데요, 

요리하기는 풀무원 제품이 편리했는데, 맛은 개인적으로는 cj제품이 조금 더 맘에 들었습니다. ~~^^

가끔씩 반조리 짜장면도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