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생활

면역력을 높이는 선택 아연 필요량과 선택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에서 지속되고 있는데요. 

이제 감염범위가 넓어져 이전처럼 특정지역 특정 장소만 걱정하는 수준이 아니라 어디서 어떻게 감염이 이루어지는지 알수가 없게 되었네요. 

이럴때일수록 개인의 면역력이 너무 중요하게 느껴집니다. 

 

코로나19로 아이들이 학교나 어린이집을 가지 못하면서 

느낀게 하나 있는데요. 

감기를 달고 살던 아이들이 올해는 감기 한번을 안걸린다는 거예요. 

이전에는 단 음식을 많이 먹어서 인가. 찬음식을 많이 먹어서인가들을 많이 

고민했었는데,,그것도 영향이 있겠지만 집밥먹고 접촉을 줄이니 감기가 안걸리더라구요. 

그러니 더욱 면역에 관심이 많아집니다. 

 

면역력이 말이 쉽지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 늘 고민이 됩니다. 

간단하게는 잘먹고 잘자고 잘 쉬고 하라는데,, 

엄마들에게는 그런것 같은데 아이가 쉽사리 감기와 알레르기와 기타 등등 고민들을 안겨주는 것이 면역력인데요

저는 면역력을 기르기위해 신경쓰는 부분이 

스트레스 줄이기와 일찍 재우기입니다. 

바깥활동이 적은 요즘 아이들에게 그것만으로 부족해서 아연과 비타민D를 꼭 먹이고 있어요. 

아연은 사실 아이의 피부 물사마귀 때문에 먹이기 시작했었는데요

막연히 먹이다 보이 어떤걸 선택해서 먹어야 하는지 새로 구매할때마다 고민이 생기더라구요. 

 

제가 먹이고 있는 제품은 내돈내산 닥터아돌제품인데요.

아이들 영양제에도 각종 합성착향료를 비롯해서 알수 없는 것들이 많이 들어가서

성분을 찾아보다 알게 된 제품입니다.

그리고 아연을 먹이라는 말은 들었는데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알 수가 없죠.

그런데 닥터아돌은 필요량에 100%맞게 용량을 맞추어 놓은 것이라 구입하게 되었어요.

이번에 새로 또 구매를 하였는데요

닥터아돌 키즈 아연 비타민D

이렇게 포장되어 배송이 왔네요.

닥터 아돌 키즈 아연 비타민은요

성장기 어린이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D3의 양이 100%들어 있다고 합니다. 

동봉된 '반드시 읽어보셔야 합니다'라는 책자에는 필요량에 대한 정보가 들어있어요. 

영양제 선택과 아연 이외의 영양소 필요량에 대해 도움이 되네요.

한번에 비타민D까지 섭취할 수 있어서 좋네요. 

색깔처럼 약간 초코맛이라고 생각했더니 코코아 분말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연특유의 쓴맛을 코코아 분말(부원료)로 잡아주어 아이들이 먹기 좋게 만들었다고 해요. 

좀 텁텁한 느낌이 나긴 하지만 아이들은 잘 먹더라구요. 

닥터 아돌 키즈 아연 비타민D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정제나 타블렛을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5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스테아린마그네슘등의 부형제를 넣지 않아 조금이라도 화학첨가물이 적을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어요. 

요렇게 서비스로 치약도 오는데요.. 치약 물처럼 묽은 형태네요. 

닥터아돌 치약

면역력이 강조되는 요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

 

반응형